오늘 소개할 제품은 가성비 갑으로 알려져 있는 샤오미 미에어 프로입니다.
해외 배송이라 약 2주 정도의 기다림이 필요했지만 마침내 받게 되었습니다.
결론을 미리 말하는 것을 좋아해서 미리 말해봅니다.
소음은 없다고 생각하면 되고, 제품 자체도 흰색이라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라고 생각됩니다.
가격도 싸서 별 5개를 주고 싶습니다.
그럼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.
제품은 위와 같은 박스와 스티로폼으로 잘 싸서 배송이 되므로 파손의 걱정은 없다고 봐도 되겠습니다.
스티로폼을 열면 또 한꺼풀 있고, 이마저 벗겨내면 드디어 샤오미 미에어 프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.
뒷면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(잘 보이라고 제가 테두리를 친 겁니다)을 열면 오른쪽에 보이는 전원 케이블과 변환 어댑터가 들어있습니다.
밑면에 보면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있으니 찾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
변환 어댑터와 전원 케이블인데, 딱 맞지 않아서 헐겁지만 동작에는 이상이 없어 그냥 쓰기로 하였습니다.
인터넷에 찾아보니 국내용 전원 케이블을 싼 가격에 팔고 있었으니 혹시 저와 같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, 혹은 전원 어댑터가 못미더우신 분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집에 미세먼지가 많을 줄 알고 구매를 하였는데, 생각보다 집에 미세먼지가 없어 괜히 샀나 싶기도 했지만 이왕 산 거 잘 쓰기로 하였습니다.
처음 말했듯이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편이며, 국내에서 사기보다는 조금 오래 걸릴지라도 해외배송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.